사용자:왕자지

이동: 둘러보기, 검색
한탄시
왕자지


시발 일베는 통구이 노땅 때문에 못하고

야갤은 알바 때문에 못하盧

위 짤 만들기 위해 세 시간 동안 앉아서 야갤에 올렸더니

추천 수 39 받고 개념 글 갔다가

어떤 개 쒸부럴 에미 뒤진 새끼가 신고해서

개념 글 삭제 당했네 ㅠㅠㅠㅠ

알바 개새끼 오살할 놈들

씨발 세 시간 동안 의자에 앉아 있다 보니까

엉덩이에 땀 차서 욕창 생기려 하고

겨드랑이는 세 시간 동안 못 벌려 가지고

삭힌 홍어가 되부렀어라


떡밥 정리는 구스위키, 정보글은 누리위키

폴란드어를 공부하는 대학생근데 잘 못한다. 머리가 나쁜 듯.

제 이름은 왕자지가 아닙니다.

"왕자지는 자지가 크다. 그래서 오줌을 잘 싼다. 찌릴찌릴."

비판[편집]

철새 새끼[편집]

코갤 유동닉 → 닉언급 좆같아서 때려침 → 군대 고정닉 → 일베 → 야갤 유동닉 → 리그베다 위키 → 유동닉 위키백과 고정닉 → 구스위키 고정닉, 누리위키 고정닉

각종 의혹[편집]

구스위키 여러분, 저는 온갖 음해에 시달렸습니다.

좋아하는 것[편집]

싫어하는 것[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