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돌이

이동: 둘러보기, 검색

돌대가리 문돌이 새끼들은 전혀 답이 없다.

문돌이 새끼들은 대가리 딸려서 수학을 못해서 할 수 없이 문과에서 0.5% 찍고 연고경인지 뭔지 돌대가리 새끼들이나 가는 곳에 가서, 결국 존나게 바라는 것이 대기업 취직이다.

참 병신같은게, 이과 20%, 내 친구 34443 이렇게 맞고 가는 인하대 공대 애들의 대기업 취업률 공기업 취업률이 연고대 경영보다 높고, 나머지 연고대 문돌이 돌대가리 새끼들은 그냥 인생 쓰레기일 뿐이다.

심지어 서울대 공대다니는 친구도 서울대 문돌이 새끼들은 병신이라고 무시를 하며, 서울대 문돌이 새끼들은 수1 과외도 함부로 할 수 없다. 하다가 존나게 욕을 쳐먹기 때문이다.

결국 할 과외는 없고 과외는 이과생들이 다 쓸게 된다.

참고로 내 친구는 과외로 한달에 800 찍는다. 연고대 문돌이 돌대가리 쓸모 없는 새끼들은 대기업에서 뽑질 않는다. 대기업 인사과에서 문돌이 새끼들 뽑기 담당을 하시는 서울대 공대 출신 친척 어르신께서 하시는 말씀이, 문돌이 새끼들은 전혀 쓸모가 없다고 한다.

이공계들은 사무직이든 기술연구직이든 어디든 갖다 놓으면 훌륭하게 역할을 해내는데, 문돌이 새끼들은 아무리 서울대를 나와도 돌대가리 새끼라 전공으로 철학, 사회학, 영문학 이딴걸 쳐배우니 전혀 쓸모가 없고, 지들이 경영할 것도 아닌 새끼들이 꼴에 경영을 쳐배우고 자빠졌다고 한다.

실제로 금융계의 핵심 요직은 수학과 전공 출신이 차지한다. 보험 상품의 확률을 계산해야하므로, 중학교 수학도 못하는 문돌이 새끼들은 절대 쳐다볼 수 없다.

서울대 공과대학 학생들은 우리나라 과학기술을 책임질, 예전 학문이나 답습하고 달달 쳐외우는 돌대가리 문돌이 새끼들과는 차원이 다른 브레인이다.

옛날 조선시대 우리나라 개같은 선비들이 사농공상을 외치고, 양반이니 뭐니 외치며 성리학, 유교학을 섬길 때, 서양의 과학 지식인들은 세상의 이치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기 시작했으며, 총과 폭탄을 만들어 제1차 세계 대전을 일으킬 때 우리나라는 그 좆같은 문돌이 돌대가리 새끼들 때문에 일본의 침입을 받고 식민지배를 당하게 된다.

아무튼 너의 병신같은 논리가 이 정도면 반박됐으리라 믿는다.

서울대 공대 출신이 둔재라는, 니 대가리에 똥만 찼다는 걸 인증하는 개소리는 그만하고, 현실은 서울대 인문, 사과 새끼들 취직 못해서 택배기사질, 노가다뛰고, 연고대 병신 돌대가리 문돌이 새끼들 9급 10급 준비할 때, 서울대 공대 애들은 대기업 연구 핵심인력으로 이름을 날린다.

심지어 의학, 치의학 전문대학원으로도 갈 수 있고 경영대학원으로 진학하여 대기업 임원으로도 갈 수 있다.

실제로 100대 대기업 CEO, 임원 80%가 국내 유수 공과대학 출신이지 병신 문돌이 돌대가리 새끼들이 아니다.

이유는 간단하다. 전자, 화학, 건설 등등 어느 회사라도 공과대학생이 항상 주요 인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연고대 경영이든 나발이든 니들은 대가리에 든 거 없는 쓰레기들이며, 그 딴 쓰레기대학 힘들게 가서 대기업 갈 바에는, 연세대학교 원주 캠퍼스 수능 평균 4.0등급 받고 물리치료학과 가서, 세브란스 병원 물리치료사로 연봉 3500받고 일하다가 10년이 지난 후에 연봉 7천 받으면서 일하는 게 훨씬 낫다.

그러니까 쓰레기같은 문과에서 탈출해라.

그리고 병신새끼처럼 인풋가지고 따지지 말길 바란다.

씨발 현실은 한양대 공대만도 못한 서울대 문돌이 잡과새끼들이, 인풋가지고 서울대 화생공한테 기어 오르는 거 보면 아주 병신스럽다.

서울대 화생공 4명을 합쳐야 설사과 1명과 같다는 둥. 병신 개백수 새끼들이 차라리 백석대 나와서 지잡대 의전간 친척동생이 서울대 문돌이 새끼들보다 인생등급 높겠다.

그 새끼는 적어도 의사는 되니까 말이다. 서울대 문돌이 새끼들은 그냥 돌대가리 백수이다. 인풋 같은 건 아무 의미 없다.

니들은 그냥 초라한 인생이다. 심지어 행정고시든 뭐든 진입장벽이 사라지고 있다.

실제로 공대 출신이 행정고시를 아무렇지 않게 붙는 일이 허다하다.

내가 지금 이렇게 말하는 게, 열폭이라고 생각한다면 너도 병신력이 참 대단한 것 같다.

연고대 문돌이 돌대가리 새끼들도 쓰레기인데, 나머지 문돌이 새끼들은 말할 필요도 없다.

또한 실제로 문돌이 새끼들이 대기업 CEO 임원을 차지하는 경우는 없으며, 실제로는 국내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외국 경영대학원으로 진학하는 테크가 대부분이다.

그리고 미국에서는 엔지니어의 대우가 매우 좋으며, 전기, 화학, 기계 쪽에서의 엔지니어들의 연봉은 미국 개 똥값 변호사들보다 훨씬 높다. 실제로 독일에서는 배관공의 연봉이 시청 공무원보다 높다. 문돌이 새끼들의 가장 큰 착각으로, 스카이 문돌이 새끼들을 감히 지잡 의대에 비교하고 심지어 인서울 의대에 비교하는 미친 개쓰레기 새끼들이 있는데, 전혀 비교 대상이 아니다.

스카이 문돌이 새끼들의 미래는 그냥 개백수 쓰레기 돌대가리 새끼들이며, 지잡의대는 지잡이라도 의사가 된다.

인생의 급이 다르다.

심지어 스카이 문돌이 새끼들은 지잡대 의전 아래에 있다.

비교를 하려면 연세대 원주캠퍼스 보건대학 물리치료학과나 임상병리학과와 비교해도 보건대학이 압승이다.

세브란스 병원으로 무조건 취직되어 취직률이 100%이기 때문이다.

문돌이 돌대가리 새끼들 1%를 이과 5%에 쳐주는 것도 감지덕지해야 되는 것이다.

실제로 아는 문돌이 두 명의 테크를 말해주겠다.

서울대 사회학과를 나와 5급 공무원 시험 5년 준비하다가 안되서 지금 10급 경찰직 준비하고 있는 돌대가리 새끼 한명.

또 한명은 문과의 좆같은 현실을 깨닫고 동국대 경찰행정학과에 가서 졸업하고 경찰간부 시험보고 바로 6급 경찰간부가 된 친구.

결국 서울대 사회대 새끼는 동국대 경찰과 새끼 밑에서 굽신거린다.

연고대 문돌이 경영은 물론이고 나머지 돌대가리 새끼들도 답이 없는데 그 밑에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이딴 개 잡대학 백수양성소 문돌이 새끼들은 말을 안 해도 알만하다.

문돌이 쓸모 없는 이유[편집]

1. 아인슈타인이 특수 상대성이론 등의 역대급 논문을 발표하며 과학 역사를 4번이나 바꿀때 돌대가리 문돌이 새끼들은 나라를 팔아먹었다. 아니 명예를 팔았다거나 이익을 팔았따거나 그런 말이 아니라 진짜 팔았다. 그게 을사늑약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일본 식민지 시작됨.

2. 아편전쟁 이후 중국이 서양 열강들과 본격적으로 교류하면서부터 중국이 매우 크게 발전하기 시작하면서 급기야 근대화에 성공하게 되자, 중국이 그 동안 성리학의 도를 안지켜서 저렇게 되었으니 우리는 성리학의 도를 지키면 중국처럼 변절될 일이 없을 것이라고 지랄함. 좆리학 처빨다가 일본 식민지 시작.

3. 위에서 말했듯이 문돌이 새끼들이 좆리학 처빨때 서양인들은 증기기관, 비행기, 잠수함, 상하수도, 자동자, 열차 등을 만들고, 기관총, 탱크, 전투기, 폭격기, 구축함, 항공모함, 잠수함, 미사일, 독가스, 방독면, 저격총, 야간 적외선 조준경, 야간 적외선 대전차 조준경, 헬리콥터, 철조망, 지뢰, 벙커를 만들어 세계 1, 2차 대전을 일으키고 핵폭탄을 개발해서 좆본에 핵공격을 마구 가해서 좆본의 후장을 제대로 털어버렸을 때, 우리는 쪽빠리한테 후장을 빨리고 있었다. 쪽빠리라고 말하기도 뭐한게 일본인들은 문제가 심각하기는 했지만 미국과 중국과 유럽 등의 도움을 받아 제로센 전투기를 만들고, 당시 세계 최대의 전함이면서 일본의 유명한 자랑거리인 야마토 전함을 만들었다.

4. 1943년 서양인들이 쿠르스크 대전이라고 양측 병력 2~3백만명, 전차 1만대, 대포 3만 3~4천여문, 전투기 5천대가 대평원에서 서로를 죽고 죽인 인류 최대의 기갑전을 처벌일때 우리는 문돌이들 덕분에 일본애들 야마토 전함 포포탄 쏘라고 숟가락 젓가락 갖다 바쳤다.

5. 아이작 뉴턴이 중력을 발견하여 사과가 나무위에 서 떨어지는 이유와 달이 지구를 도는 이유가 같은걸 증명할때 좆선시대 문돌이 새끼들은 "공자님은 그런말 한적 없다능" 거리며 엣헴엣헴 거려서 덕분에 만유인력 법칙이 19세기 후반이 되서야 좆선땅에 들어옴

6. 문돌이가 헬좆선에서만 쓸모 없는게 아닌게 아편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임칙서가 우덜 중국이 서양 오랑캐 놈들한테 찻잎 공급을 중단하면 쟤네들이 소화불량으로 뒤질거라고 호언장담하다가 아편전쟁 시작! 덕분에 중국도 반식민지 시작!

7. 중국이 아편전쟁으로 강냉이 존나게 털리자 몇몇 사람들이 서양에서 기차를 들여와서 운영하려고 하니까 돌대가리 문돌이 새끼들이 기차를 운행하면 그 시끄러운 소리 때문에 땅속에서 잠들어 있는 선좆님들의 잠을 방해한다고 운행 못하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서양에서도 의사들이 우두로 백신 만들어서 접종하니까 그거 맞으면 사람이 소처럼 변한다고 사람들 선동

9. 사람들이 비행기 타고 하니까 신이 어쩌고 지껄이다가 우주 경쟁하고 나서는 별은 신께서 보라고 만든거니까 가면 안된다고 지랄. 하지만 역대급은 진화론으로 관찰과 데이터 분석, 그리고 여러 과학적 데이터가 증명했음에도 100년 넘게 지랄중

10. 헬조선에 기차가 들어오니까 문돌이 새끼들이 기차 때문에 가뭄온다고 지랄, 결국 폭동으로 기차 파괴.

11. 아직도 문돌이 새끼들은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고 말하면서 극동 구석탱이에 처박힌 깡촌 나부랭이 헬조선 역사나 가르치고, 세계대전이나 냉전, 아편전쟁 같은 중요한 역사는 좆도 안가르침. 빼애액 우리 역사를 알아야 한당께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인데 세계사 모르는데 좆지랄. 그나저나 지피지기라도 핵폭탄이 기폭이 안되게 우주라도 나서서 도와주나?

12. 돌대가리 문돌이 새키들은 첨단 과학시대에 고은 노벨문학상이니, 노벨평화상이니 지껄이면서 노벨 과학분야는 좆도 관심 없음.

팩트[편집]

이새끼도 고소할땐 결국 변호사를 찾는다.

같이 보기[편집]